지원단 소개

미션·비전

고객의 관리를 통한
[수요자 욕구 반영] 서비스 제공

1. 대상자 발굴을 위한 유관기관 및 지역 네트워크 강화
2. 지역사회 욕구 반영을 위한 예산 활용 관리
3. 구조조정을 위한 사업 진단 기초조사 추진

인력 관리를 통한
안정성 제고 및 [서비스 품질 강화]

1. 제공인력 고용 안정성을 위한 사업 추가 제한 권고
2.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관계자 역량 강화 지원

조직 관리를 통한
대전사회서비스 [문제점 개선]

1.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한 제공기관 현장 점검 강화
2. 부정 사례 예방 및 투명성 확보를 위한 관리체계 구축

지역특화
지역사회통합 돌봄과
연계하는 신규사업 추진

신규사업 추진을 위한 네트워크 및 지원 체계 구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