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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니터링 답변 분석

기본사항
서비스 신청 경로

서비스를 이용했던 지인 및 가족을 통해 사회서비스 알게 되었다고 726명(45.2%)으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남.

서비스 신청 과정

응답자 1,607명 중 1,255명(78.1%)이 신청과정이 편리 하였다고 나타남.

제공기관 선택

서비스 제공기관 선택 시 교통수단 편리가 487명(30.3%)으로 높았으며, 그 다음으로 전문적 서비스가 483명(30.1%) 순으로 나타남.

응답자 3,234명 중 1,201명(74.7%)가 정보 제공에 대해 만족한 것으로 나타남.

제공인력 정보 공개

제공인력에 대한 정보를 1,602명(99.7%)이 제공받았다고 나타남.

서비스 제공 충실도

응답자 1,607명 중 1,604명(99.8%)이 서비스 일정 및 횟수를 잘 지킨다고 나타남.

응답자의 99.8%(1,604명)가 제공기록지에 직접 서명한다고 나타남.

이용자 권리 안내

이용자 권리 및 준수사항에 대한 안내를 1,607명(100%)이 받았다고 나타함.

바우처 결제

제공기관으로부터 본인부담금 납부에 대한 안내를 1,594명(99.2%)이 받았다고 함.

서비스 만족도

응답자의 95%(1,526명)가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다고 나타함.

서비스 재구매 의사

서비스 종료 후 일반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의사가 없다고 1,257명(78.2%)으로 나타남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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