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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니터링 답변 분석

기본사항
서비스 신청 경로

서비스를 이용했던 지인 및 가족을 통해 사회서비스 알게 되었다고 730명(45.2%)으로 나타남.

제공기관 선택

서비스 제공기관 선택 시 전문적 서비스를 544명(33.7%), 지인 추천 483명(29.9%) 순으로 나타남.

서비스 제공 충실도

응답자 1,616명 중 1,607명(99.5%)가 서비스 일정 및 횟수를 잘 지킨다고 나타남.

응답자의 97.6%(1,577명)가 제공기록지에 직접 서명한다고 나타남.

서비스 장소로 1,199명(74.2%)이 직접 기관에 방문해 서비스를 받는 것으로 나타남.

이용자 권리 안내

이용자 권리 및 준수사항에 대한 안내를 1,591명(98.5%)이 받았다고 나타함.

제공기관으로부터 1,607명(99.4%)이 이용자 권리 및 준수사항에 대한 안내를 받았다고 함.

바우처 결제

제공기관으로부터 본인부담금 납부에 대한 안내를 1,542명(95.4%)이 받았다고 함.

이용자가 본인부담을 직접 납부한다고 1,374명(85.0%)으로 나타남.

서비스 만족도

- 응답자의 1442명(89.2%)가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고 나타남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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